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공영애 화성시의원
타협·협치 이루는 대의민주주의 실현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1/08 [14: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공영애 화성시의원     ©화성신문

타협·협치 이루는 대의민주주의 실현

 

안녕하세요. 화성시민 여러분. 화성시의회 의원 공영애입니다. 2019년이 지나가고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 인사드립니다.

 

2019년은 그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경제는 어려워져 소상공인들은 폐업이 속출하고, 가정 내 생활은 물가 상승으로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정치는 타협과 협치가 실종되어 분열되고, 대의민주주의가 실종되었습니다. 2020년에 화성시에서는 행정과 의정에서 견제와 균형, 타협과 협치가 이루어져 대의민주주의가 잘 실현되길 기대합니다.

 

화성시는 화성시민의 행복이 우선입니다. 본의원도 화성시의회에서 청년기본조례재정으로 청년실업으로 고생하는 화성시 청년들의 자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시민들을 재난 사고 보호를 위한 화성시민안전보험조례재정, 화성시 저출산 극복을 위한 화성시인구정책조례 등 화성시민의 행복을 위한 조례 및 정책 마련을 위해  노력을 했습니다. 2020년에도 최선을 다하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화성시민 여러분. 2020년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 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