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김태형 경기도의원
화성발전 위해 시민 손 잡고 나아갈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1/08 [15: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태형 도의원     ©화성신문

화성발전 위해 시민 손 잡고 나아갈 것

 

존경하는 화성신문 애독자 여러분, 밝고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올 한해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새로운 희망과 열정으로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기를 바랍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다가올 미래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가지고 더 나은 내일을 맞이할 각오를 다지게 됩니다. 저 역시, 우리 화성을 활력이 가득한 도시, 행복이 충만한 도시, 희망이 넘치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집니다. 아울러 화성시 뿐만 아니라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시민여러분의 성원과 협조에 가슴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알찬 의정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혼자 꾸는 꿈은 꿈으로 끝나지만 함께 꾸는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우리뿐만 아니라 후손들을 위한 화성발전을 위해서 시민여러분들의 양손 꼭 잡고 걸어 나아가겠습니다. 

 

시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희망차고 기쁜 마음으로 새해, 새아침을 힘차게 열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