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정초, 학생들을 위한 ‘우정과학잔치’ ‘세계 책의 날’개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4/28 [14: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우정초 학생들이 ‘우정과학잔치’에서 진행하는 과학체험활동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우정초등학교는 지난 19~23일까지 과학의 날을 맞아 우정과학잔치’, 23일에는 세계 책의 날을 개최했다.

 

우정과학잔치는 학생들에게 과학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탐구력을 신장시키며 과학에 대한 꿈과 호기심을을 위해 개최했다. 또 기념행사로 과학상상 그리기, 과학만화 그리기, 과학 표어짓기, 과학발명품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운영했다.

 

세계 책의 날행사는 가로세로 낱말퀴즈, 도서 제목 맞히기, 대출증 만들기 등 학생들이 책을 읽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할 수 있어 색다르고 좋은 경험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 우정초 학생들이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여러가지 활동을 체험하고 있다.  © 화성신문

 

체험활동은 여러 가지 특성에 맞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활동을 선정해 진행됐다.

 

박종재 우정초등학교 교장은 우정과학잔치와 세계 책의 날 활동에서 갖게 된 흥미와 호기심이 학생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어 열매를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