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장화재 저감 위해 유관기관 뭉쳐
화성소방서-화성상의-도시형소공인협, 네트워크 구축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5/06 [1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좌측부터 김인겸 화성소방서장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김영흠 ()화성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 회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공장화재 예방에 힘을 합칠 것임을 밝히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소방서(서장 김인겸)4일 공장화재 저감과 안전한 기업환경 조성을 위한 유관기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화성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화성소방서(서장 김인겸), 화성상공회의소(회장 박성권), ()화성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회장 김영흠) 3개 기관이 참여해 협약서에 공동 서명했다.

 

협약은 소방서와 기업인 단체 간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공장 CEO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소방안전투자를 유도, 공장화재 발생을 낮추기 위한 것이다.

 

협약체결에 따라 화성소방서는 화성상공회의소와 ()화성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 회원사에게 소방안전컨설팅과 각종 안전교육을 적극 실시키고 했다.

화성상공회의소와 ()화성시도시형소공인협의회는 회원사 CEO에게 자율점검을 안내하고 소방서 화재예방대책 홍보에 나서게 된다. 김인겸 화성소방서장은 안전한 기업환경 조성에 뜻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세 기관의 힘을 합쳐 화성 공장의 화재 안전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