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작홍사용문학관, 20일 ‘도전하는 시 쓰기’ 강좌 개최
‘노작 글쓰기 학교’ 시 강좌 편, 이수명 시인이 진행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5/06 [17: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노작홍사용문학관이 20도전하는 시 쓰기강좌를 개최한다.

 

노작홍사용문학관에서는 매년 동시와 소설, 시 등 여러 장르를 대상으로 한 노작 글쓰기 학교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마련한 시 강좌는 ‘2021 노작 글쓰기 학교의 세 번째 강좌로, 이수명 시인이 도전하는 시 쓰기주제로 진행한다.

 

이수명 시인은 시집으로 새로운 오독이 거리를 메웠다’, ‘왜가리는 왜가리 놀이를 한다’, ‘붉은 담장의 커브’, ‘고양이 비디오를 보는 고양이’, ‘언제나 너무 많은 비들’, ‘마치’, ‘물류창고를 냈으며, 시론집 횡단’, ‘표면의 시학의 저자다. 서라벌문학상, 통영문학상, 12회 노작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이번 강좌는 수강생들의 창작시를 제출받아 이를 합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수명 시인은 무엇을 쓸까, 어떻게 쓸까에 대해 처음부터 다시 생각해보면서, 새롭게 바라보고 새롭게 쓰는 것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첫 강좌는 520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며, (Zoom)을 이용한 실시간 화상 강의로 8주 동안 진행된다

 

등단하지 않은 화성 시민이 모집 대상이며, 12명 선착순이다.

 

수강 신청은 56일 오전 10시부터 513일 오후 6시까지 노작홍사용문학관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http://c11.kr/도전하는시)으로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일반 성인 40,000원이며,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등 할인 대상은 20,000원이다.

 

궁금한 사항은 노작홍사용문학관 사무국(031-8015-088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