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교육지원청, 학부모와 공감대 형성의 장 마련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6/14 [09: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오산교육지원청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 혁신학교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오산교육지원청(교육장 남현석)10일 화성·오산지역 학교운영위원장과 학부모회 대표 약 200명을 대상으로 2021 혁신학교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는 2022년 신규혁신학교 지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혁신공감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혁신교육의 필요성과 혁신학교의 철학·운영 원리에 대해 설명했다.

 

설명회는 150분간 진행됐으며 학부모들은 혁신학교 운영, 행정·재정 지원, 운영 성과 등에 관심을 보였다.

 

권태주 미래국 혁신학생지원과 과장은 혁신공감학교에서 혁신학교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회 대표들의 협조와 지지가 필요하다라며 앞으로도 학교장·교직원들과 소통하며 동력자가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현석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혁신교육의 바탕에는 진정성이 깔려있다면서 혁신교육은 아이의 고민을 선생님과 학부모가 함께하며 성장한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아이들이 보다 좋은 학교에서 성장할 수 있는 환경르 만들어주기 위해 고민하는 학교가 혁신학교다라고 밝혔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