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리요 x 신비아파트’ 콜라보 영상 제작 통해 화성시 홍보
화성시 대표 캐릭터 ‘코리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7/09 [10: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이 진행하는 코리요 x 신비아파트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화성시의 대표 관광지를 무대로 7월 실사영상 제작에 들어간다.

 

코리요는 화성시를 대표하는 공룡 캐릭터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지난해부터 CJ ENM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코리요의 콜라보를 진행해왔다.

 

지난해부터 신비아파트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코리요 일상 포스팅과 시민 참여 이벤트 등 콘텐츠화 된 코리요 홍보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왔다. 지난해 약 60만 명이 참여할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코리요 x 신비아파트콜라보 영상은 화성시의 진정한 마스코트를 가른다는 주제로 화성시 캐릭터 코리요와 티렉스의 코믹하고 흥미진진한 대결을 연출하며 화성 시민의 현장 투표를 통해 선정되도록 기획됐다.

또 이번 콜라보는 신비아파트의 메인 캐릭터 신비, 금비와 화성시 캐릭터 코리요를 전국 최초로 인형탈 실사로 선보이는 영상이라는 점이 주목받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영상 촬영은 코리요 탄생지인 송산 공룡알화석지, 화성시의 대표 관광지 제부도, 동탄2신도시 동탄호수공원을 배경으로 진행된다이번 영상은 화성시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들을 전 국민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요 홍보 영상은 유튜브 채널 코리에이터 티브이를 통해 8월에 공개된다. 9월에는 투니버스 채널 TV 광고로도 만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