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래울복지관-이마트 봉담점, ‘지구사랑, 환경사랑 희망그림대회’ 개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7/21 [16: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대상작 푸른초 저학년부 이대현 작품(사진 왼쪽)과 고학년부 김단아 작품(사진 오른쪽)을 온라인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이마트 동탄점(점장 이유현봉담점(점장 이강용)의 후원으로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13일 비대면지구사랑, 환경사랑 희망그림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70여 명의 아동이 참여해 각자의 예술적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 올해는 지역주민과 함께 환경 보호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SNS을 활용한 일상생활 환경 보호 실천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희망그림대회는 대상2·최우수상4·우수상4·입선10명 총 20명을 선정했고, 저학년부 푸른초등학교 이대현, 고학년부 푸른초등학교 김단아 학생들이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 작품은 7월 말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narewul.or.kr)전시할 예정이다.

 

김정희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그림대회를 통해 지역사회 내 아동들이 환경의 소중함을 깨닫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