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12일 화성상공회의소서 창립식 개최
화성시 3번째·경기도 39번째 교류회, 15개 회원사로 출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8/12 [20: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창립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가 12일 창립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융합회는 이업종 기업 간 기술융합을 통해 혁신 기술과 신사업을 발굴하고, 긴밀한 네트워크를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하는 모임체다.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는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남부지회 소속이다.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는 남부지회를 비롯 동부지회, 서부지회, 북부지회 등 4개 지회로 구성돼 있다.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는 화성시에서는 3번째로 결성된 융합회이며, 경기 남부지회에서는 11번째, 경기연합회에서는 39번째로 결성된 모임체다.

 

이날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창립식에는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회원사들을 비롯,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장승원 회장, 동부지회 윤홍로 회장, 서부지회 최익섭 회장, 남부지회 전태원 회장, 북부지회 박경희 회장, 화성상공회의소 박성권 회장,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남부지부 배경화 지부장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임종두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화성시에는 열한 개의 산업단지가 있는데 송산테크노파크는 최근에 열한 번째로 조성된 단지라며 우리 융합회가 경기연합회와 남부지회에 동참하게 된 것을 상당히 영광으로 생각하며 회원사들이 똘똘 뭉쳐서 멋진 결실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창립식 현장 모습.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임종두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장승원 회장으로부터 융합회 깃발을 전달받은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임종두 회장(사진 오른쪽)이 회기를 힘차게 흔들고 있다.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회원들.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창립식 참석자들이 기념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장승원 회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은 경기연합회에서 서른아홉 번째 융합회가 창립되는 뜻 깊은 날이라며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회원사들을 비롯한 경기연합회 회원사들이 중소기업의 든든한 동반자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함께 멋지게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서 축사에 나선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남부지부 배경화 지부장은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경기남부지역은 대한민국 차원에서도 핵심 사업이 진행되는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지역인 만큼 융합회 회원사들에 다양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경기연합회 남부지회 전태원 회장은 오늘은 남부지회 단위 융합회가 열 개에서 열한 개로 늘어나는 뜻 깊은 날이며, 내년까지 몇 개 단위 융합회가 더 창립할 예정이라고 비전을 설명하고 마스크와 쌀 등 회원사 물품 구매하기, 중진공 남부지부를 주축으로 한 금융클러스터 활용을 통한 금융 지원 등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오늘 창립식을 갖는 송산테크노파크융합회에 대한 기대가 크다화성상공회의소 차원에서도 융합회의 꽃으로 불리는 교류 협력 지원에 힘 쓰겠다고 약속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