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온라인 방송출연 등 수상자 특전 진행 중
뮤직비디오 제작, 온라인 페스티벌 출연, 음원 제작 등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9/07 [10: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우승팀 터치드.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이 주최하는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의 수상자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이 진행 중이다. 온라인 라디오 네이버 나우-그때 in 가요의 생방송 출연이 그 시작이다.

 

해마다 다양한 수상 특전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화성시문화재단의 라이징스타를 찾아라는 씨네21 표지 모델 및 기획기사 보도(2018),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초청공연(2019), 뮤직비디오 제작 및 MBC m. 송출(2020) 등의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뮤지션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올해 더욱 다양한 기회를 준비한 화성시문화재단은 오는 99일과 10일 저녁 8시부터 생방송되는 온라인 라디오 네이버 나우-그때 in 가요를 통해 각각 터치드(1, 10일 방송), 라이브유빈(2, 9일 방송)의 인터뷰와 음악을 만날 수 있다.

 

네이버 나우(NAVER NOW)1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24시간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음악평론가 이헌석이 진행하는 그때 in 가요라이징스타를 찾아라’ 10개 본선 진출팀의 온라인 투표부터 꾸준히 관심을 가져온 프로그램이다.

 

▲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준우승팀 라이브유빈

 

1022일부터 3일간 글로벌 플랫폼 빵야TV를 통해 개최되는 온라인 페스티벌 ‘2021 On-Tact Series Live Festial 홍대야 놀자 XR’에 터치드와 라이브유빈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 크라잉넛, 딕펑스, 넉살, 이영지 등 국내 뮤지션뿐만 아니라 일본, 우크라이나, 프랑스, 러시아, 대만 등 9개 국가의 해외 뮤지션들도 온-오프라인 공연으로 참여하는 홍대야 놀자는 인디 음악의 메카 홍대라는 공간에서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로 올해 3회 째를 맞이한다.

 

지난 828일 화성시 누림아트홀에서 진행된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의 결선 무대는 오는 9월 말 MBN 채널을 통해 다시 확인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