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금요일 밤 예술시리즈 공연, 10일 ‘송준서 트리오+1’ 개최
재즈 트리오에 보컬까지 가미된 풍성한 재즈 선율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9/09 [09: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금요일 밤에 만나는 예술시리즈 ‘Friday Night Live’(이하 ’FNL’)10월 공연을 910일 오후 730분 반석아트홀에서 개최한다.

 

매월 1회 금요일 저녁 관객들을 만나는 FNL은 국내·외 문화예술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예술인과 작품을 발굴하여 다양한 장르의 공연 예술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고자 화성시문화재단에서 기획한 시리즈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에는 국악 프로젝트팀 앙상블 련’, 8월에는 현악 8중주 앙상블 컨시언스가 출연해 관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송준서 트리오+1이 출연한다. 미국에서 레코딩한 솔로앨범 ‘Portrait’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재즈 피아니스트 송준서가 공연을 이끈다.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베이스 지재일, 드럼 신기범이 함께 출연하며 여성보컬밴드 바버렛츠의 전 멤버 그레이스 킴이 보컬로 특별출연하여 더욱 풍성해진 재즈 선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관객들의 답답한 마음을 풀어줄 문화 향유 기회 제공과 침체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 이어 101일에는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이름을 올린 그룹 동물원을 초청해 마음을 울리는 감성 명곡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1만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전화(1588-5234) 또는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