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 화성시 선별진료소 방문해 의료진 위문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선별진료소 9곳 방문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9/23 [09: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상공회의소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향남과 동탄 등지에 위치한 화성시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팬데믹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지친 의료진과 봉사자를 위문했다.

 

화성상공회의소 박성권 회장을 필두로 안상교 부회장, 안광덕 감사 등 회장단과 다산이엔지 김도열 대표, 21세기 김성환 대표, 비와이텍 김주태 대표, 오케이종합특송 김덕천 대표, 아이캡코리아 임장호 대표 등 의원단은 3일에 걸쳐 동탄 보건소, 향남 화성시 보건소, 화성종합경기타운 임시선별검사소 등 9곳을 방문해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문하고 간식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화성상공회의소의 이번 선별진료소 위문 방문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일선에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선별진료소 의료 인력을 위문하고 지역 사회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박성권 회장은 의료진과 봉사자들을 만나 코로나19 확산 저지를 위해 애써주시는 화성시 의료 인력에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시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 화성시 기업들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격려의 뜻을 전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