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선별진료소에 손편지와 간식 전달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9/23 [10: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화성시동탄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5일 동탄과 향남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지역사회 어린이가 작성한 손편지와 간식을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동탄청소년문화의집은 어린이들의 손편지와 함께 비타민 음료 등 격려품을 전달했으며,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한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청소년이 직접 제작한 커피드립백을 지원했다.

 

화성시 청소년 어울림 마당은 여성가족부와 화성시가 주최하고 동탄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화성시 청소년 대표행사 중 하나로 청소년의 화합의 장 마련을 위해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진행된 행사는 2차 행사로, 화성시청소년동아리(누리봄, 행복문화연구제작단, SMD)를 중심으로 나만의 손 소독제 만들기’, ‘퍼즐로 집콕놀이등 비대면 프로그램과 의료진을 위한 화성시 청소년의 응원 프로젝트를 운영했다.

 

동탄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을 향한 화성시 청소년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코로나 상황이 하루 빨리 종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