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정치인, 화성소방서 격려 방문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9/23 [10: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좌측부터 김인겸 화성소방서장오진택 경기도의원송옥주 국회의원김인순 경기도위원김경희 화성시의원이 함께 코로나19 최일선에서 노력하고 있는 화성소방서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현안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화성소방서(서장 김인겸)17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하는 소방관의 노고를 위로하고 시민의 안전을 당부하고자 송옥주 국회의원(민주당, 화성갑), 오진택·김인순 경기도의원, 김경희 화성시의원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소방서와 향남119안전센터를 찾은 송옥주 국회의원 등은 추석 명절을 대비한 특별경계근무와 코로나19 최일선 현장에서 활동하는 직원들을 살펴보고 노고를 격려했다.

송옥주 국회의원은 화재예방과 각종 재난으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명절 연휴에도 밤낮없이 고생하는 소방공무원들에게 감사하다앞으로도 소방관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깊이 이해하고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진택, 김인순 경기도의원과 김경희 화성시의원도 화성동부소방서 건립과 팔탄119안전센터, 송산119안전센터 신축 계획 등에 대해 업무추진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약속했다.

김인겸 화성소방서장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방문해 주신 의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안전한 화성시를 만들 수 있도록 각종 재난 대응과 예방활동에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