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지역난방공사 동탄지사, 제2회 지구환경살리기 ‘쓰담쓰담 플로깅’ 지원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6/10 [09: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이순 관장)은 환경의 날을 맞아 건강 증진 및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한국지역난방공사 동탄지사(박창규 지사장)와 함께하는 제2회 지구환경 살리기 쓰담쓰담 플로깅을 진행한다.

 

올해 2주년을 맞는 지구환경 살리기 쓰담쓰담 플로깅은 화성시민 1000여 명과 함께 공동체적 지속 가능한 친환경 삶을 도모하기 위한 주민 참여 프로그램이다.

 

화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모바일 어플 워크온에서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 커뮤니티를 통해 쓰레기 줍기 인증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또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기 위한 친해지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원순환, 에너지, 디지털 등 세 가지 분야에서 각자가 실천하고 있는 활동을 동탄복지관카카오톡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68일부터 620일까지 진행되며, 챌린지 및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친환경 비누, 텀블러 및 자전거 등 탄소중립 실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창규 지사장은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환경보호를 위한 뜻 깊은 활동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우리 모두가 함께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환경보호 활동의 마중물이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순 관장은 이번 기획된 쓰담쓰담 플로깅을 통해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과 경각심을 일깨우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환경보호도 하고 건강도 챙기는 쓰담쓰담 플로깅에 화성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동탄지사는 국민과 함께 행복한 세상을 가꾸는 탄소 중립 에너지 리더라는 비전 실천을 위해 이번 쓰담쓰담 플로깅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하여 다양한 나눔 및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