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서부권 일자리박람회 개최
22일 남양읍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서, 20개사 참여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6/22 [19: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와 화성상공회의소가 공동 주최한 서부권 일자리박람회 현장 모습.  © 화성신문


  

화성시가 화성시 서부권 구직자를 위한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구직난을 겪고 있는 화성 서부지역 인재들에게 양질의 일자리와 취업지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기업에게는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화성시와 화성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화성시일자리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2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남양읍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열렸다.

 

일자리박람회에는 로얄앤컴퍼니동부케어 등 직접 참여 15개사와 간접 참여 5개사 등 총 20개사가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총 140명이 채용될 예정이다.

 

현장 채용은 행사장에서 인사 담당자와의 대면 면접으로 진행됐으며, 온라인 면접은 키오스크를 활용해 온라인 화상 면접으로 진행됐다.

 

화성시 신현배 일자리정책과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침체됐던 경기가 회복되면서 채용시장이 한층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기업과 구직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다 내실 있는 행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서부권 일자리박람회에는 로얄앤컴퍼니동부케어를 비롯 창조프린팩, 에스디코리아, 메가코스, 와마켓, 진성엠피, 디와이솔리텍, 고젠코리아, 에스에이치테크놀로지, 해드림에프엔씨, 디비에스브릿지스틸, 상문, 진우전자 등이 참여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