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2022 여름방학 기획전시 개최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을 위한 화성시문화재단 기획전시
동탄복합문화센터(동탄아트스페이스, 동탄아트스퀘어)에서 해양생태계를 주제로 한 설치 작품 전시 선보여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2/07/08 [17: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은 동탄복합문화센터 전시실(동탄아트스페이스 및 동탄아트스퀘어)에서 711()부터 820()까지 여름방학 기획전시 <COSMOS : into the sea>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해양생태계를 주제로 한 설치 작품 전시를 선보여 현대 미술 감상과 더불어 심화되는 기후 위기를 되돌아보고, 나아가 환경의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STUDIO 1750(김영현, 손진희)과 이병옥 작가가 참여한 이번 전시는 변화된 미래의 바다 모습과 그 안에서 살아가는 다양한 생명체의 모습을 설치 작품으로 구현해 보다 생동감 있게 전시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시를 더 재미있게 관람하고 보다 능동적으로 전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전시 기간 동안 상설 및 특별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전시 기간 동안 버려진 재활용품을 활용해 관람객이 직접 작품을 창작하고 전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전시 관람 및 체험 프로그램 참여는 무료로 진행된다. 상설, 특별 체험 프로그램은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다채로운 작품과 함께 더위를 날려 줄 이번 전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개요]

전시 기간 : 2022. 7. 11.() ~ 8. 20.() 8. 15.() 광복절 휴관

관람 시간 : 오전 10~ 오후 5

전시 장소 : 동탄복합문화센터 1층 동탄아트스페이스 및 B1층 동탄아트스퀘어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34)

 

전시 문의 : 031-290-4613/4614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