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특사경, 화성 등 5개시 바닷가 불법행위 집중 단속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2/09/14 [09: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경기도 민생특별사법경찰단이
19~30일 화성, 안산, 평택, 시흥, 김포 5개시 바닷가 주변 불법행위를 집중 단속한다.

 

정당한 사유 없이 어항구역을 점유하거나 어항구역 내에 어구를 무단 적치, 폐선을 방치하는 행위, 관할관청의 허가를 받지 않고 공유수면을 점용·사용하는 행위, 관할관청에 신고하지 않고 식품접객업 영업을 하는 행위 등이 집중 단속된다.

 

어촌어항법에 따르면 정당한 사유 없이 어항구역 점유행위, 어항구역 내 어구 무단 적치, 폐선 방치행위를 한 자로서 원상회복 명령 또는 제거 명령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2년 이하 징역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공유수면법에 따라 허가 없이 공유수면 점용·사용, ‘식품위생법에 따른 미신고 식품접객업 행위는 각각 3년 이하 징역 또는 3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김민경 경기도 민생특별사법경찰단장은 이번 수사를 통해 그동안 도내 어항 등 바닷가 주변에서 반복되는 불법행위를 엄중히 대처할 것이라며 도민의 품에 깨끗하고 안전한 바다를 돌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