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재육성재단, ‘제6회 목동감동(여름왔나봄) 축제’ 성료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5/21 [17: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지역주민들과 인근 기관 관계자들이 함께 목동감동 축제의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 동탄목동이음터는 18일 가정의 달을 맞아 시민과 함께하는 6회 목동감동(여름왔나봄)’을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짧게 지나가는 봄을 주제로 진행하는 특별한 마을축제로 화성시민, 목동중 학생 오케스트라, 동탄목동이음터 동아리, 전문 공연단이 함께 어우러지며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풍성한 축제로 만들어갔다.

 

특히 공연으로는 마을 동아리 밴드, 칼림바, 통기타 공연과 캘리그라피, 도예, 터링 등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주민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목동이음터에서 준비한 마법의 정원의 마술 공연, 콰르텟앤 색소폰 공연, 동탄목동중학교 오케스트라 학생 동아리 연주회를 통해 방문한 주민들에게 문화와 예술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임선일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마을축제에 참여해준 주민과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이음터는 지속적으로 지역주민과 더 많은 화합과 즐거움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