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름다운희망봉사단, ‘2024년 어르신 장수사진촬영’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6/18 [17: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문가로 구성된 아름다운 희망봉사단원들이 어르신을 위한 촬영 준비를 해주고 있다.

 

아름다운 희망 봉사단(회장 박병서·단장 이정희)15일 동탄노인복지관 어르신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아름다운 희망 봉사단은 회원 전체가 헤어·메이크업·네일아트 등 전문가로 구성된 단원들이 관내 곳곳에서 봉사를 진행하며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촬영은 복지관과 봉사단의 업무협약을 통해 91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봉사단은 사진촬영을 앞둔 어르신을 위한 헤어·메이크업·네일아트 및 장수사진 촬영을 지원했다.

 

또한 촬영된 사진은 액자로 제작해 어르신에게 직접 전달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촬영에 참여한 어르신은 남에게 화장을 받아본 지가 너무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전문가가 꾸며줘서 너무 행복하다라며 화장 안지우고 놀러 갈 계획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최혜욱 동탄노인복지관 관장은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봉사해준 아름다운 희망봉사단 단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복지관도 봉사단과 함께 어르신에게 다양한 행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정희 아름다운 희망봉사단 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색다른 기회를 줄 수 있어서 뿌듯했다앞으로도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