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 20주년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 20주년 축사-진락천 ㈜동부케어 대표이사 ]
사회적 약자 지원·소외된 문제 제기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4/07/15 [09: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진락천 ㈜동부케어 대표이사    ©화성신문

화성신문 창간 20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성신문의 전문가 칼럼 화성춘추와 인연을 이어온 지 어느덧 몇 해가 지나온 것 같은데 신문 창간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니 정말 감회가 새롭습니다. 우리 동부케어도 2008년도 창업해 지역사회의 노인문제와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사회적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오늘날에는 경기 남부권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서비스사업을 확장하고 고령사회의 미래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비전을 제시하고 사회서비스 사업을 영위하는 소규모 영세기관과 함께 초고령 사회를 준비하는 가맹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가 추진하는 초고령 사회를 준비하는 좌우명과 화성신문이 추구하는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고 지역사회 소외된 이슈와 문제를 제기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측면에서 상호 유기적인 연대로 이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화성신문이 정보 전달자로서 추구하는 가치와 미래를 바꾸는 힘은 우리 동부케어가 추구하는 미래의 빅데이터 시장을 전망하고 가치 해결을 위해 당면 과제가 발생할 때는 화성신문과 함께 세상을 바꾸는 다양한 정보 교환 및 지역사회 공동체를 살리는 미래의 소통 동반자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