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둥글개봉사단, 한가위 생활용품 나눔
5000만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 펼쳐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9/13 [17: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가위 생활용품 나눔 행사를 펼친 둥글개봉사단.

 

둥글개봉사단(단장 이웅종)이 한국 고유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5000만원 상당 생활용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이번 물품 기부는 퓨전 레스토랑 사계 이태환 대표가 봉사하고 있는 수원사랑민들레봉사단을 통해 새벽빛장애인야학과 아트지역아동센터 장애인들과 청소년들에게 제공할 물픔을 선별해 추석 선물로 전달됐다.

 

이웅종 둥글개봉사단장은 우리 둥글개봉사단은 매달 동물매개치유활동과 유기동물보호소 반려용품과 사료 나눔, 취약계층 생활용품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민속명절 한가위를 맞아 기부활동에 함께해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은숙 새벽빛장애인야학 교감은 이번에 기부해 주신 물품들이 장애인들에게 풍성한 명절을 만들어 줄 것 같아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순희 아트지역아동센터장은 아이들이 늘 가지고 싶어 했던 장난감이 선물로 전달돼 즐거워할 모습을 생각하니 감사하고 기쁘다. 이번 한가위에 좋은 선물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며 아이들을 잘 육성해 사회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인재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물품 후원과 봉사에는 둥글개봉사단, 수원사랑민들레, 더유스팜, 희망사, 퓨전 레스토랑 사계, 디즈니골프웨어, 이삭교육센터, 만수정 장어가 함께 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