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5년 화성특례시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하윤혜 석우초등학교 교장
함께 성장하는 석우교육 비전 실천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5/01/02 [13: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하윤혜 석우초등학교 교장     ©화성신문

2025년 을사년, 성장과 발전을 상징하는 새로운 한 해를 맞아 가정에 건강과 즐거움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고장 화성군은 2001년 화성시를 거쳐 2025년 화성특례시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됐습니다. 

 

지구보다 더 큰 화성특례시가 ‘첨단미래산업’과 ‘보타닉가든’처럼 조화로운 도농복합도시로 발전하는 데 올곧은 언론으로서 역할을 잘해 주리라 기대합니다.

 

석우초에서도 미래지향적인 지속 가능한 교육정책 목표에 발맞춰 미래세대를 위한 ‘배움이 행복한 학교, 함께 성장하는 석우교육’ 미래비전을 실천합니다. 석우초병설유치원은 사회성을 증진하는 등 유아교육을 운영했고, 석우초 어린이들은 여름·겨울방학 과학교실을 운영했습니다. 학교가 자연친화적 생태 교육, 함께하는 배려와 나눔의 인성 실천 교육, 딥러닝의 배움이 즐거운 학교 문화 등 새로운 미래 교육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화성신문’과 어깨동무하며 석우초등학교 교육이 앞장서겠습니다. 끝으로 화성신문이 화성특례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화성시민의 소통 창구의 중심이 되리라 봅니다. 화성신문사 민병옥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의 행복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