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우신시스템 허우영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다음 챌린지 주자로 태양금속공업 한성훈 대표 지명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5/12 [19: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우신시스템 허우영 대표(사진 오른쪽)가 직원과 함께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 화성신문


  

자동차 자동화설비 및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인 우신시스템 허우영 대표가 11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됐다.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들고 사진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신시스템 허우영 대표는 세프라 채창원 회장의 지명을 받아 경기도 시흥 사옥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며 챌린지에 동참했다.

 

허우영 대표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캠페인에 동참했다앞으로 우신시스템 임직원들도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적극 참여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우신시스템은 자동차 자동화설비, 자동차 안전벨트, 자동차 인테리어 부품과 차체 부품 등 자동차 설비와 부품을 전문으로 수출하는 기업이다.

 

국내 자동차 회사들을 비롯 GM, 포드, 폭스바겐, 벤츠, 볼보, 르노 등 전 세계 50여 개의 자동차 메이커와 거래 중이다.

 

허우영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태양금속공업의 한성훈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