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와 MOU 체결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위한 상호협력 약속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5/13 [11: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곽지숙 센터장(사진 왼쪽)과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 김형선 센터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소속 기관인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가 6일 화성시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와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이용 대상자에 대한 지식정보 교환 및 위탁교육, 청소년의 건강한 성문화 형성 노력, 성인지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에 상호협력하기로 하였다.

 

청소년성문화센터 곽지숙 센터장은 양 기관의 협력으로 지역 청소년에게 교육과 상담 등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건강한 성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는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311월에 개관해 청소년과 시민의 행복한 성문화 형성을 위해 성 인권 통합교육(체험관 및 찾아가는 교육), 성범죄예방사업, 지역사회 성인식개선 사업, 성상담 및 심리 치료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