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광용‧조오순‧이은진 시의원, 의정활동 우수의원
탁월‧헌신적 역량으로 지방자치 발전 기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6/14 [09: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좌측부터 이은진황광용조오순 시의원이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황광용(민주당, 반월병점1병점2진안), 조오순(국민의힘, 우정장안팔탄), 이은진(민주당, 동탄1~3) 화성시의원이 10일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10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표창을 수상했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31개 시군의 시의원을 대상으로 분야별로 탁월하고 헌신적인 역량을 발휘한 의원을 선정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제10회 수상자로는 의정활동 개선분야에 이은진 의회운영위원장, 예산절감분야에 황광용 기획행정위원장, 행정감사분야에 조오순 의원이 우수의원으로 각각 선정됐다.

 

의원들은 시민 여러분과 동료 의원분들의 성원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앞으로도 더 겸손한 마음과 성숙한 자세로 행복화성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 시민 여러분께 보답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자체 전달식으로 진행됐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