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진택·박세원 도의원, 4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선임
도·도교육청 예산안·결산·예비비 지출 건 등 심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7/26 [09: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진택·박세원 경기도의원이 제10대 경기도의회 4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됐다. 

 

제10대 경기도의회 4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20일 제353회 임시회 기간 중에 제1차 회의를 개최하고, 위원장에 김달수 의원(민주당, 고양10), 부위원장에는 박태희 의원(민주당, 양주1), 이종인 의원(민주당, 양평2)을 각각 선출했다.

 

이번 4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더불어민주당 27명, 국민의 힘 1명, 정의당 1명 등 총 29명으로 구성됐다. 화성시에서는 오진택(민주당, 화성2), 박세원(민주당, 화성4) 도의원이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됐다. 임기는 2022년 6월30일까지로 경기도 및 경기도교육청 예산안과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을 심사하게 된다.

 

김달수 위원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극도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마련 및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한 방역 등 시급을 요하는 현안이 산적한 어려운 시기인 만큼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의 예산이 도민을 위해 적기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1,380만 도민을 대신하여 예결특위 위원들과 협력하여 꼼꼼하게 챙겨 보겠다”고 말했다.

 

4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제354회 임시회에서 경기도 및 경기도교육청 추가경정예산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예결특위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