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부노인복지관-남양난파라이온스클럽, 복지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9/23 [09: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엄미경 회장과 박정숙 관장이 업무협약을 진행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양난파라이온스클럽(회장 엄미경)와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관장 박정숙)13일 관내 서부지역 어르신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과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업무협약식과 후원품 전달식에는 최성원 부총재, 엄미경 회장, 박정숙 서부노인복지관 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공헌 활동과 협력 사업을 공동으로 수행하고, 복지업무 수행관련 봉사활동과 후원처를 공동발굴하는 내용을 중점으로 진행됐다.

 

후원품은 서부지역 저소득 결식우려 어르신들에게 추석을 맞아 컵라면 635박수(2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엄미경 남양난파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이번 취약계층 어르신 식료품 지원을 계기로 복지관과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관심을 가지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서부지역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숙 서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코로나19로 지역사회 어르신뿐 아니라 기업 등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남양난파라이온스클럽과 같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향해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것에 큰 감사를 드린다면서 전달해주신 후원품은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양난파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의 생활개선, 사회복지, 지역사회 자원봉사 등 다양한 나눔을 실시하고 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