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집단상담프로그램 수료생 간담회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11/29 [11: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간담회에 참여한 여성들이 ‘2022 집단상담프로그램 간담회’를 진행 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6일 경력단절여성의 구직 기술 향상과 자신감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2022 집단상담프로그램 수료생 간담회를 유엔아이센터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집단상담프로그램은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전문 교육과 연계해 노무컨설팅, 적성검사 등 취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역량 개발을 위한 취업지원서비스다.

 

또한 지속적인 구인정보를 제공하고 수료 이후에도 구직활동에 도움을 주기 위한 네트워킹을 확대·유지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1부 집단상담프로그램 수료 이후 취업에 성공한 수료생의 취업성공 사례 발표, 2부는 취업자와 예비 취업자가 꼭 알아야 할 노동인권교육(노무사 현일섭), 3부는 ‘10년 어려지는 동안 피부라는 주제로 괄사 마사지를 통해 자신관리와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여성은 화성새일센터 집단상담의 네트워킹을 통해 취업에 도전할 수 있었다무엇보다도 회복된 자신감이 취업성공에 결정적이었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