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누리보듬복지회, 겨울맞이 따뜻한 손길 내밀어
관내 취약계층 위해 1000여 포기 김장김치 전달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12/01 [17: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복지회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 화성신문

 

누리보듬복지회(회장 강진원)는 갑작스레 혹한을 맞이한 취약계층을 위해 1130일과 1212일 동안 210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전달해 추운 겨울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김장김치는 누리보듬복지회, 동탄시티병원, 피셈도 함께 동참해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번 김장김치는 배추, 고춧가루, 마늘 등 김장김치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국산으로 사용해 취약계층의 건강까지 생각해 준비했다.

 

또한 혹한 속에서도 복지회 회원들은 넘치는 열정으로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김치를 담궜다 

▲ 회원들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김장김치는 진안동주민센터, 병점역 노숙인, 장애인뇌병변재활센터, 대한노인회 화성지회, 태안주공 6·8·12단지, 봉담 1·2·3·4단지, 봉담 삼봉마을 저소득 취약계층 총 200가정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누리보듬복지회원들은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진원 누리보듬복지회장은 코로나19와 갑자기 추워진 혹한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마음을 담은 김장김치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누리보듬복지회는 사회적 관심과 따뜻한 온정이 넘치는 나눔 문화 확산으로 취약계층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