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경초, ‘꿈을 향한 도전, 크리에이터 도티’ 비전페스티벌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12/02 [10: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크리에이터 도티가 자신의 경험과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서경초등학교(교장 안창현)1일 현대자동차 기술연수소와 함께 비전페스티벌 꿈을 향한 도전, 크리에이터 도티강연을 5~6학년을 대상으로 강당에서 실시했다.

 

이번 비전페스티벌은 유명 인사의 진로 강연을 통해 학생들에게 꿈과 직업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했다.

 

특히 크리에이터 도티는 꿈을 향한 도전을 주제로 학창 시절 멋진 꿈을 발견한 계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갖게 된 사명감과 샌드박스네트워크 창업과 성장에 관한 이야기를 꺼냈다.

 

크리에이터 돼지는 학생들이 성공과 실패에 따른 결과보다는 도전하는 과정에서의 설렘을 느끼길 바란다.며 강연을 이어갔다.

 

이번 강연에 참여한 학생은 강연을 들으며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었다내 꿈을 이루기 위해 나도 열심히 노력해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 창현 서경초등학교 교장은 “2022 현대자동차 기술연구소와 함께하는 비전페스티벌을 통해 학생들이 꿈과 직업에 대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라며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찾고, 그 꿈을 향해 열정적으로 나아가는 학생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