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부노인복지관, 2024년 어버이날 기념행사 ‘효(孝)드림’ 개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5/08 [18: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누림아트홀에서 어버이날을 맞은 어르신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관장 박정숙)3일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기념행사 효드림을 누림아트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효드림 기념식에는 김경희 화성시의장, 송옥주 국회의원, 화성시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복지관 회원, 지역주민 등 350여명의 시민들이 함께 참여해 시립서부복합어린이집 아동 축하공연, 모범노인 및 효행자 표창, 기념영상 상영, 회원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통해 난양난파라이온스클럽, 전국금속노동조합 현대자동차지부 남양연구소위원회, 공무원연금공단 경인지부, 부강, 유성분체기계에서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과 물품을 지원해 풍족한 행사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부대행사로는 VR체험, 스마트인지게임, 두뇌체육관, 민속놀이, 먹거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어버이날을 맞아 회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해줘서 즐겁게 시간을 보냈다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정숙 서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와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