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 4기 발대식
“관내 인재 육성 위한 해외 탐방”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6/11 [18: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 into 테크노폴 4기 탐방단에 선발된 학생들이 발대식 진행 후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8일 관내 인재를 글로벌 인재로 육성하기 위해 기획한 화성 into 테크노폴 4기 싱가포르탐방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자리에는 참여 학생 30, 학생 가족 50, 관계자 10명의 높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발대식은 임선일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학생대표 임명장 수여, 참가자 선서, 인재육성재단 및 화성 into 테크노폴 소개, 싱가포르 소개 및 유의사항 안내로 진행됐다.

 

화성 into 테크노폴 4기 탐방단은 51이라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30명으로 오는 729~8346일 스케줄 동안 싱가포르 국제교류 활동과 4차산업 현장을 직접 두눈으로 보는 기회를 얻게 된다.

 

임선일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화성 into 테크노폴 사업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이 세계로 뻗어가 견문을 넓히고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교육국제화특구 지정에 따라 청소년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외 탐방 후 탐방단이 얻은 지식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화성시 시정에 제안하고 적용시킬 수 있는 정책을 제시할 계획이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