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다가치사랑나눔재단 관계자들이 김장김치를 전달하기 전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
(사)다가치사랑나눔재단(이사장 강진원)은 23일 병점 치 봉담 지역의 취약계층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김장김치는 5kg 300박스로 (사)다가치사랑나눔재단이 주관하고, 동탄시티병원과 누리보듬복지회 후원 및 배우 송채환 씨가 운영하는 송채환 토속 항아리 김치에서 김장김치 장소를 제공해 진행됐다.
이번에 담근 김장김치는 병점 지역의 저소득 취약계층 50명, 6단지, 8단지, 12단지의 경로당, 장애인재활센터, 노숙인쉼터, 그리고 봉담 지역의 휴먼시아 1단지, 2단지, 3단지, 4단지, 삼봉마을 3단지의 경로당에 전달됐다.
강진원 (사)다가치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열심히 봉사해 준 회원분과 후원해 준 동탄시티병원, 기꺼이 장소를 제공해 준 송채환 씨에게 감사하다”라며 “정성껏 마련한 김장김치를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에 계신 분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사)다가치사랑나눔재단은 취약 계층들에게 매주 도시락 봉사를 진행하고,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는 중증장애인 35명이 살고 있는 화성아름마을(송산면)에 미용봉사를 하고, 매월 첫째 주 토요일에는 아동양육시설 신명아이마루(기배동)에 교육봉사를 10년 이상 지속해 오고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