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6회 주민센터 작품 전시회
23개 읍면동민 작품 318점 발표
 
윤현민 기자 기사입력 :  2012/10/19 [13: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시는 지난 15~17일까지 유앤아이센터에서 ‘제6회 화성시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봉담읍의 파스텔화, 핸드페인팅을 비롯해 동탄3동 연필스케치, POP, 서예 등 총 23개 읍면동 지역주민의 작품 318점이 전시됐고, 16일에 개최한 작품 발표회에는 23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를 대표해 기타, 댄스스포츠, 민요, 풍물, 방송댄스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경연을 펼쳤다.

   
▲ 지난 15~17일 유앤아이센터에서 열린 제6회 주민센터 작품 전시회에 참석한 채인석 시장이 전시장을 둘러보며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채인석 시장은 개회사에서 “이 자리를 위해 준비하고 노력해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과 시민들께 큰 박수와 격려를 드리며, 결과에 상관없이 서로 화합을 다지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고, 희망 화성시가 될 수 있도록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작품 발표회에서는 대상 1팀, 최우수 2팀, 우수상 2팀, 장려상 6팀, 모범상 1팀이 선정됐으며, 대상으로는 송산면 솔뫼두레팀이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