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이 꽃피는 음악회’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4/04/17 [11: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노래를 통해 삶의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는 이들이 한데 모였다.

오는 4월 22일(화) 오후7시30분 수원SK아트리움에서는 수원시립합창단의 기획공연 ‘행복이 꽃피는 음악회’가 열린다.

본 공연은 수원시립합창단이 이 지역을 무대로 활동하는 여러팀의 아마추어 합창단과 함께 음악을 통한 어울림을 이루어내고자 기획한 음악회로 아이들부터 어르신들에 이르기까지 합창음악의 매력에 빠져 있는 이들의 감동적인 무대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민인기 상임지휘자가 이끄는 수원시립합창단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수원지역 합창단의 효시라 불리 울 만큼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난파합창단(지휘/주광영)이 ‘산골소녀의 사랑 이야기’와 ‘사공의 그리움’ 등 귀에 익은 잔잔한 곡들을 연주하고 합창음악을 통해 따뜻한 인성을 키우고 있는 정자초등학교합창단(지휘/박은애)이 ‘동그라미로 그리는 친구’, ‘노래로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곡을 연주하며 동심의 나래를 펼치게 된다.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공연에 함께 하는 경기도 장애인 복지관 소속 가온누리 합창단(지휘 최선해)은 서로의 소리를 귀담아 듣는 훈련을 넘어 감동적인 하모니를 만들어 내고자 열띤 연습이 한창이다.

콘서트 가이드 하지영씨의 해설이 곁들여져 남녀노소 음악을 사랑하는 누구나 쉽고 즐거운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행복이 꽃피는 음악회’.

음악을 통한 행복과 치유를 경험하고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모두를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수원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행복이 꽃피는 음악회’.
 
공연일시 : 2014년 4월 22일(화) 오후 7시30분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
입장권 : 전석 S석- 10,000원 (5세 이상 입장가능)
티켓할인 안내 : 수원시립예술단 유료회원 할인 [백로,소나무(30%), 진달래(20%)],
단체20인 이상(20%), 어린이 및 청소년(5세~19세)50%
예매 및 문의 :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artsuwon.or.kr, 전화 031-250-5356~7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