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신세계百, 고교생 80명에게 장학금 8,000만원 전달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5/04/23 [17: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도는 23일 오후 3시 신세계백화점(이하 신세계의정부점 문화홀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북부지역 취약계층 고등학생 80명에게 총 8,000만원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는 신세계 의정부점이 행복한 나눔아이들이 따뜻한 세상’ 구현의 일환으로 마련한 후원금 8,000만원을 경기도에 전달함에 따라 북부지역 10개 시·군 취약계층 고등학생 80명에게 각 100만원씩을 장학금으로 지급하게 됐다.

장학금 수혜자는 북부 지역 34개 고등학교 및 아동양육시설 학생들을 대상으로 해당 지자체장의 추천을 통해 선정했다장학금은 4월과 8월 두 차례에 걸쳐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에 장학금을 전달받은 김미희 학생(가명)은 어머니 홀로 저희 남매를 키우며 고생을 하고 계신다며 장학금을 계기로 열심히 공부하여 제가 받은 온정을 사회에 돌려줄 수 있는 꼭 필요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김복자 복지여성실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신세계 의정부점의 장학금 후원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계기라고 하면서 보다 많은 기업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에 동참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또한 신세계 의정부점 배재석 점장은 꿈을 꾸어야할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제 뜻을 펼치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웠다면서 북부 지역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