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변진섭 특유의 감성과 음악적 열정 가득한 무대
5월21일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4/12 [08: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다시 돌아온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과 함께 찬란했던 우리들의 젊은 시절로 떠나보는 변진섭 콘서트521일 오후 7시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을 찾아온다.


국내 최초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변진섭은 19981집 데뷔곡 홀로 된다는 것을 시작으로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 뿐등을 연이어 히트 시키고, 19892집 타이틀곡 너에게로 또다시희망사항으로 방송사 인기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곡들이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한국 가요계 공식 밀러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


최근 MBC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2 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변진섭은 이번 공연을 통해 세월이 흘렀어도 변하지 않는 음악적 열정으로, 1980~1990년대를 풍미했던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그 때 그 시절의 감성과 열정을 즐길 수 있는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관객들은 변진섭 특유의 감수성 짙은 보컬과 감성적 멜로디로 젊은 날의 추억 속으로 함께 떠나봄과 동시에 변진섭만의 특별한 콘서트를 통해 그 시절의 추억들과 조우하는 행복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서민규

▲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