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버이날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추억여행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7080 추억수업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6/04/12 [10: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친 일상 속 시민들의 활력을 불어 넣어줄 야외공연장 상설공연 오픈 더 콘서트 ‘7080 추억수업이 오는 8일 오후 2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오픈 더 콘서트는 도심 속 야외무대를 활용하여 시민들이 격식 없이 편히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과 자녀세대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소리새’, ‘여행스케치의 서정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포크송음악들로 마련했다.

 

케이블 채널 TVN 응답하라1994 시리즈에서운명별이 진다네등이 리메이크되며 추억 속에서 소환된 여행스케치와 그대 그리고 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등의 곡을 통해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아온 소리새가 출연, 나들이 나온 시민들에게 그 때 그 시절을 함께 공유하는 따뜻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야외공연장 상설공연 오픈 더 콘서트618일에 라틴, 탱고, 그리고 스윙 음악의 낭만과 열정을 선사할 새바의 라탱스, 625일에는 1인 서커스를 선보이는 마린보이 서커스의 마임 공연과 팀 클라운의 버블 공연으로 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