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독서의 달 9월 맞아 다채로운 행사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8/22 [09: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시립도서관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화성, 책과의 동행이란 주제로 공연, 강연,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권역별로 자리한 10개 도서관이 예술, 역사, 다문화, 자연생태 등 각각의 특성화 주제를 살려 기획됐다.


전 관에서 주제별 깊이 있는 책 읽기를 위한 이 달의 화제도서전시를 운영하며, 도서관이 추천하는 도서목록을 제공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북콘서트 <문학은 노래다>(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 김영진·최협·최향랑·노경실·서현 등 다양한 주제 분야의 저자초청 특강 공개독서토론회 <어떤 책은 토론을 통해 다시 읽힌다>(병점도서관) 전시 <Amazing Thailand>(동탄복합문화센터도서관) 처음 시작하는 오디오북(삼괴도서관) 보드게임으로 떠나는 책여행 (정남도서관) 등이다.


강신하 화성시시립도서관 관장은 독서의 달 도서관을 찾은 시민들이 책 읽기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도서관을 일상적 공간으로 새롭게 인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별 세부 운영내용과 일정, 참가신청 등은 해당 도서관으로 문의하거나 화성시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hscitylib.or.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