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의 자랑 ‘연세코칭사회서비스센터’
2년연속 도 사회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
 
김두주 시민기자 기사입력 :  2016/10/31 [09: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박종석 연세코칭사회서비스센터 대표(우측)이 경기도로부터 2년연속 사회서비스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며 시상을 받고 있다   © 화성신문

2016년 경기도사회서비스 품질경진대회에서 화성시의 연세코칭사회서비스센터가 경기도 1등으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대회는 2년째로 경기도에서 주관하는 지역사회투자 서비스 분야(바우처 사업) 사회서비스(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산모)에서 최고의 품질을 찾아 보급하고 기관의 발전을 위해 실시됐다.


지난 27일 라비돌리조트 신텍스 컨벤션센터 볼룸3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최우수기관 3개소, 우수기관 12개소 등 총15개소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최우수. 우수기관에는 우수기관 인증 현판이 수여됐고, 내년도 사업 예산 증액, 이용자에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 안내문에 우수기관 표기 등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이날 경기도 최고의 기관은 화성시 아동청소년비전형성서비스에 연세코칭사회서비스센터(대표 박종석)’가 지난해에 이어 2년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먼저 경기도 사회적일자리과장의 인사말과 경기복지재단의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통해 사회서비스를 위해 일하시는 모든분들에게 격려의 말이 전해졌다.


연세코칭사회서비스센터는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코칭을 통한 서비스품질관리 및 경쟁력등을 소개하면서, 사회서비스를 통한 마음의 비전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홈페이지(www.ggss.or.kr) 또는 경기복지재단 사회서비스팀(031-267-9375)이나 화성시 복지정책과(031-369-2216)에 문의하면 2017년 바우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김두주 시민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