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년 새 농사기술보급 시범사업 신청 접수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1/19 [10: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 농업기술센터는 새로운 농사기술의 신속한 확산과 농업 경쟁력 증진을 위해 ‘2017년 새기술보급 시범사업을 오는 31일까지 접수받는다.

 


이번 시범사업은 햇살드리 최고급쌀 생산육성(2,100ha) 친환경 농산물생산 환경개선 시범 조사료 품질고급화 수확저장 기술보급 시범 과수 명품화단지 조성 포도명가육성 기술보급 가공용 및 기능성 쌀 생산단지 육성시범 등 40개사업 126개소에 사업비 총 442,000만원을 지원한다.

 


신청자격은 화성시에 거주하는 농업인, 생산자단체, 농업관련 산업 종사자로, 농업기술센터 또는 각 지역 특화사업팀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범사업 및 대상농가 선정을 위해 담당지도사가 사업장에 직접 방문해 현지심사를 거쳐 2월 중 농업산학협동심의회 의결로 결정된다.

 


서정은 화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실증시범사업비 지원 등 새기술보급 시범사업을 적극 홍보해 햇살드리 농축산물의 명품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http://www.hscity.go.kr/farm/) 또는 기술개발과 작물기술팀(031-369-3619) 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