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관광도 하고 관광기념품도 타고’
화성시, 겨울여행주간 맞이 1화성여행 이벤트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1/19 [11: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겨울방학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과 유익하면서도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화성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화성시가 겨울여행주간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관내 유명 관광지 6개소에서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화성여행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적지와 유적지 등에서 문화관광 해설을 듣고 퀴즈를 맞히면 화성시 관광기념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가 열리는 곳은 세계문화유산인 융릉·건릉정조의 효심이 깃든 사찰 용주사세계 3대 공룡알 화석이 있는 송산면 고정리의 공룡알화석산지국내 최초 한옥형 유리온실로 조성된 우리꽃식물원화성 지역민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향토박물관일제 강점기 가슴 아픈 탄압의 현장을 느낄 수 있는 제암리 3.1운동 순국기념관이다.


오문성 관광진흥과장은 지난해 가을여행주간 보물찾기이벤트가 시민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화성시를 찾는 관광객들이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설사 예약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화성시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hscity.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