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클래식 동요뮤지컬 ‘꿈꾸는 쌩상’ 무료공연
육아종합지원센터, 9월8~9일 시청 대강당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8/01 [08: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의 가족참여공연으로 클래식 동요뮤지컬 ‘꿈꾸는 쌩상’이 오는 9월8~9일 각 오전 11시와 오후2시, 총4회에 걸쳐 화성시청 대강당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가족참여공연 클래식 동요뮤지컬 ‘꿈꾸는 쌩상’은 아이들이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당나귀, 코끼리, 백조 등의 동물들을 매개체로 혼자 놀기를 좋아하는 어린이 쌩상의 기상천외한 꿈 속 여행 이야기를 그린 클래식 동요 뮤지컬이다. 귀엽고 친절한 스완, 식탐이 많지만 배려심이 넘치는 펀트, 몽몽토피아 오락부장 동키 등 개성 넘치는 동물들이 등장해 어린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내용이다.

이번 공연은 관내 어린이집원생과 화성시 거주 영유아(24개월 이상~미취학) 자녀가 있는 가정이며, 단체 관람신청은 8월17일 오후2시, 개인관람신청은 8월18일 오후2시에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hsicare.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영유아에게는 기념품도 제공한다.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공연을 통해 화성시 관내 어린이집원생과 영유아가족에게 새로운 경험과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연 관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hsicare.or.kr)나 전화(031-8059-1640 내선3)로 확인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