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농업발전 위해 유관기관 간 소통 앞장
쌀전업농 화성시연합회, 하계연찬교육 ‘성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7/26 [10: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난 24~25일 덕산리솜 스파캐슬에서 열린 한국쌀전업농 화성시연합회 하계연찬교육 후 참석자들이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한국쌀전업농 화성시연합회(회장 김근영)는 지난 24~25일 충남 예산군 소재 덕산리솜 스파캐슬에서 ‘2019년 하계연찬교육을 실시했다.

 

쌀전업농 화성시연합회 회원, 송옥주 국회의원,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 화성시, 화성농업기술센터, 농어촌공사, 화성시 푸드통합지원센터 등 내외빈 7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화성시 주요농정사업을 살펴보고, 선진지 견학을 통해 화성시 농업의 발전방향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쌀전업농 화성시연합회 회원간 소통의 시간을 통해 서로간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유관기관과의 대화를 통해 화성시 쌀산업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화성시와 농업기술센터, 농어촌공사 등 유관기관의 발표를 통해서는 시정과 화성시 농업관련 정책 전반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도 있었다.

 

이날 특별강연에 나선 송옥주 의원은 낙후된 화성 서부권 문제에 대해서 지적하며, 쌀산업 등 농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김근영 한국쌀전업농 화성시연합회 회장은 지속적인 쌀소비 감소와 FTA 등 대내외적인 환경변화속에서 이번 하계연찬교육이 서로간에 소통하고 다양한 전문지식을 함양하는 기회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화성시 쌀산업과 농업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