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700호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700호 기념 축사] 김홍성 화성시의원
공정한 보도로 화성 발전에 큰 기여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8/31 [10: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700호 기념을 화성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성신문은 화성시를 대표하는 신문으로 지방자치의 정착과 주민 밀착형 신문을 지향한다는 목표아래 지난 시간 화성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작금은 바야흐로 정보의 홍수시대입니다. 정보화 시대에 지역의 정체성과 올바른 여론을 이끌어가며 시민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지역 언론의 역활이 가진 중요성은 그 어느 것도 대체할수 없을 것입니다.

 

지역언론은 그 지역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새로운 지역문화 창달에 이버지 하고자 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어려운 계층의 대변자로써 지역내 어두운 곳을 밝혀주는 등불이 되어야 할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진정 필요한 것이 무엇이며 시민들이 원하는것을 찾아내서 시정에 따끔한 충고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85만 시민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알차고 친근한 지역신문으로, 때로는 시민의 입장에서 쓴 소리도 아끼지 않은 정직한 언론사로 거듭나시길 바라며, 화성신문의 성공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시민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화성시의회의 의정에도 더욱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