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700호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700호 기념 축사] 조창래 화성소방서장
긍정적 시각 여론 인도 역할 다해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8/31 [10: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안녕하십니까? 화성소방서장 조창래입니다. 화성소방서 전직원을 대표해 화성신문 700호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성시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한 길만을 걸어온 민병옥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화성신문 직원들의 노력이 이뤄낸 결실이라고 봅니다.

 

지난 16년의 세월 동안 화성을 대표하는 주간지로서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사람 사는 이야기를 전해 주며, 세계적 이슈와 대형사건 위주의 언론정보들로 인해 쉽게 접할 수 없던 지역의 소식을 바로 곁에서 전해 준 화성신문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언론은 시대를 비추는 거울이자 시대를 밝히는 횃불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정보가 범람하는 정보화 시대 속에서 오랜 시간 정론직필(正論直筆)하며 화성시의 바른 소식을 전해 온 화성신문이 지금까지와 같이 냉철한 시각으로 지역사회를 두루 살피며, 시대를 보는 긍정적인 시각을 인도하는 신문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주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화성신문의 700호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사회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발전을 거듭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