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제24차 정기총회 개최
김숙자 회장 “지역신문은 시민들의 희로애락의 동반자, 30주년 계기로 사회공적 가치운동으로 뷰티풀지구촌운동 함께 펼쳐 국민안전에 노력할 것”
코로나19로 안전지침 지켜 비대면 ZOOM 화상회의 진행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공동취재단 기사입력 :  2021/02/26 [16: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숙자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회장

 

도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35개의 회원사가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회장 김숙자, 수석부회장 박태운)가 제24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총회는 코로나19로 약식으로 진행, 총회 안건을 통과시켰다.

 

224일 각 회원사가 참여한 가운데 화상회의로 진행된 이 날 회의는 총회 성원보고, 인사말, 종합감사보고, 2020년 사업실적 및 결산()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의 건, 뷰티풀지구촌운동 활성화 사업방안과 기타의 건을 안건으로 상정해 모든 안건을 통과시켰다.

 

▲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제24차 정기총회를 비대면으로 줌(ZOOM)을 이용해 화상회의를 진행했다.



 

김숙자 회장은 인사말에서 정부의 코로나19 대책에 함께 참여하고 대표님들의 안전을 위해 제24차 정기총회를 화상회의로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는 진실한 눈빛, 사람을 사람답게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세상 사람들을 유익하게 한다는 정론을 목표로 공동의 가치실현을 하고 있다. 아울러 지역신문은 시민들의 희로애락의 동반자이며, 30주년을 계기로 사회공적 가치운동인 뷰티풀지구촌운동 함께 펼쳐 국민안전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 영혼을 불사르며 열정으로 지역에서 가장 빛나는 지역 언론을 이끌어 가시는 경지협 대표님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지역신문의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는 지난 2020년에도 31개 시·군 회원사 대표들이 공동취재단장을 맡아 경기도 내 각 기관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도민들에게 질 높은 정보를 전달해 왔다. 한편, 사회 공익운동으로 환경부와 경기도, 경기도의회,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한의사협회, 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경기도새마을운동협의회등과 함께 뷰티풀지구촌운동의 불씨를 지펴 코로나19 다가올 환경 문제에 우리 모두가 지킬 수 있는 일부터 앞장서자는 환경실천운동의 선포식을 갖기도 했다. 아울러 협회 회원사를 중심으로 각 지역에서의 홍보 지원에도 앞장설 것을 밝혔다.

 

김 회장은 우리의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뷰티풀지구촌운동에 모두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회원사는 다음과 같다.

 

회장 김숙자(이천설봉신문 대표), 수석부회장 박태운(김포신문 대표), 부회장 윤관호(파주타임스 대표), 고문 권순호(부천신문 대표), 직전회장 이영호(군포신문 대표), 기획이사 강명희(과천시대신문 대표), 총무이사 우상표(용인시민신문 대표), 정책이사 김동인(시흥뉴스라인 대표), 박복만(안양광역신문 대표홍보이사 김영화(안양광역신문 발행인), 대외협력이사 유인봉(미래신문 대표), 감사 조병걸(양평시민의소리 대표), 감사 김기수(평택시민신문 대표), 한지협 부회장 민병옥(화성신문 대표), 윤리위원 정수인(민안신문 대표), 윤리위원 김종경·박숙현(용인신문 대표), 윤리위원 최용진(자치안성신문 대표), 윤리위원 민용기(안산타임스 대표), 윤리위원 한태수(하남신문 대표), 김신희(가평타임즈 대표), 이영아(고양신문 대표), 이강산(과천문화신문 대표), 조경호(과천신문 대표), 전인택(남양주신문 대표), 강영백(더부천 대표), 김문수(부천자치신문 대표), 김종관(도시신문 대표), 이호진(수원신문 대표), 하학명(안산신문 대표), 유호룡(안성신문 대표), 이장호(여주신문 대표), 조혜형(연천신문 대표), 민재정(경기북부타임즈 대표), 김동영(의정부신문 대표), 김현영(포천신문 대표), 강태경·김기만(한북신문 대표)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공동취재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