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 현대커머셜과 ‘Go Funding 회원서비스’ 시작
기업 정보 검색, 자문, 금융, 자금 조달 등 실질 도움 기대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5/24 [18: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상공회의소 박성권 회장(사진 왼쪽에서 세 번째)과 기업금융 전문기업인 현대커머셜㈜ 이병휘 대표이사(박 회장 오른쪽)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회장 박성권)24일 기업금융 전문기업인 현대커머셜(대표이사 이병휘)‘Go Funding(고펀딩)’ 서비스 제공 및 이용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o Funding 서비스는 기업 정보 검색, 자문, 금융 및 자금 조달을 연계해 기업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서비스로, 2018년부터 시범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성상공회의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회원 기업에 한층 더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정보 검색 서비스, 정책 자금 알림 서비스, 금융 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회원 기업들은 기업 정보 검색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기본 정보 및 신용 정보, 에너지 사용량 등의 생생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130개 이상의 언론사 뉴스를 기반으로 산업별·기업별 맞춤 뉴스를 무료로 검색할 수 있다.

 

회원 기업들은 또 중앙부처, 지자체, 산하기관이 제공하는 약 2000여 가지 이상의 정책 자금, 보조금, 지원 사업을 수집해 해당 기업에 맞는 정책 자금을 추천하는 정책 자금 알림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받을 수 있는 지원 정책을 놓치지 않고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업의 여건에 따라 자금조달 전문 담당자가 없이도 여러 금융사로부터 금융조건을 제안 받아 최적의 조건으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금융조건 비교, 투자받기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