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00만 화성 알리는 열린음악회 녹화
2만여명 참석, 11월 12일 방송 예정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9/25 [09: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2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있었던 열린음악회 공연 모습.

 

 

내 삶을 바꾸는 100만 화성’ KBS 열린음악회 녹화가 22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있었다.

화성시와 화성시문화재단이 주최하고 KBS가 주관한 이 날 열린음악회는 2만여명의 관객이 함께했다. 이날 녹화된 KBS 열린음악회는 1112일 방송될 예정이다.

박소현 아나운서의 사회와 박기영, 김조한, 박현빈, 박창근, 아이칠린, 크래비티, 봄여름가을겨울 등 화려한 공연이 이어짐에 따라 관람객들이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됐다.

100만 화성시를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경품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송민수 기아자동차 전무가 기아자동차 K5를 경품으로 전달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100만 화성시로 발돋움하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준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전국으로 100만 화성시를 알릴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명근 화성시장,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권칠승 국회의원 등 주요 기관 단체장과 이우경 ASML 코리아 대표이사, 마라토너 이봉주, 방송인 이경애, 기부의인, 장애인, 체육인, 외국인, 다문화가족 등 화성시를 빛낸 다양한 분야의 대표인물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